카위키

백과 뉴스 상세페이지

뉴스

자동차 관련 뉴스를 모아봤습니다

금호타이어, CJ대한통운과 전략적 MOU 체결

입력 2025-04-30 00:00 수정 2025-04-30 10:28

 -모빌리티 서비스 강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금호타이어가 CJ대한통운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MOU에는 송대규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와 이정현 CJ대한통운 P&D수송사업담당 경영리더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J대한통운은 물류와 배송 서비스의 선도 기업이다. 최신 기술과 시스템을 활용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효율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뿐만 아니라 차 운행에 필요한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CJ대한통운의 물류 인프라와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 기술을 결합해 소비자가 집에서도 편리하게 타이어 교체 및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금호타이어가 제공하는 ‘또로로로 방문장착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전문 장비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타이어를 장착해 드리는 서비스이다. 타이어 전문과정을 이수한 서비스 인원이 직접 방문해 타이어 교체를 진행한다. 서비스 센터에서 받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전문 장비와 맞춤형 상담을 통해 차별화된 핵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대규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타이어 관련 서비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CJ대한통운과의 협력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소비자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 달 초고성능 타이어 브랜드 ‘엑스타(ECSTA)’의 신제품 3종(‘엑스타 스포츠 S’, ‘엑스타 스포츠’, ‘엑스타 스포츠 A/S’)을 전격 공개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번 신제품은 고출력 스포츠카부터 전기차, 고하중 차까지 폭넓은 소비층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전략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
팝업 내용
팝업 내용

팝업 이미지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