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위키

백과 뉴스 상세페이지

뉴스

자동차 관련 뉴스를 모아봤습니다

BMW코리아, 7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테마는 '7가지 M'

입력 2025-07-08 00:00 수정 2025-07-08 09:52


 -고성능 M 브랜드 테마로 한정판 꾸려
 -M FEST서 공개한 M3 CS 투어링 7대 한정판매
 -1·2시리즈도 출시 기념 한정판 첫 선

 

 BMW코리아가 10일 오후 3시 BMW샵온라인을 통해 창립 30주년 기념 7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7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출시하는 한정판은 고성능 M 라인업이 주제로 고성능 컴팩트 해치백부터 초고성능 세단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M135 x드라이브 프로 퍼스트 에디션, M235 x드라이브 그란쿠페 프로 퍼스트 에디션, M3 CS 투어링 스페셜 에디션, M5 젠시안 블루 에디션, M2 자바 그린 에디션, M3 컴페티션 M x드라이브 파이어 레드 에디션, M4 컴페티션 M x드라이브 스피드 옐로우 에디션 등이다. 
  
 M135 x드라이브 및 BMW 뉴 M235 x드라이브 그란 쿠페의 프로 퍼스트 에디션은 뉴 1시리즈와 2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첫 번째 한정 에디션이다. 검은색 루프, 헤드라이트 내부를 어둡게 마감한 M 라이트 섀도우 라인, 블랙 하이글로스 배기구를 추가하고 빨간색 M 스포츠 브레이크 캘리퍼를 더해 스포티한 감각을 부여했다. 여기에 19인치 M 단조 휠을 장착해 주행성능까지 강화했다. 실내에는 알칸타라와 베간자 소재를 조합한 M 스포츠 시트와 M 시트 벨트 등을 적용했다.
 
 뉴 M135 x드라이브 프로 퍼스트 에디션은 10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6,450만원, BMW 뉴 M235 x드라이브 그란쿠페 프로 퍼스트 에디션 가격의 가격은 6,510만원이다. 두 차 모두 10대 한정 판매한다. 

 

 M3 CS 투어링 스페셜 에디션은 트랙에서의 주행성능을 극대화하는 경량화 기술과 CS 전용 디자인만의 디테일을 적용한 한정 에디션이다. 국내에는 지난 5월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BMW M FEST 2025’를 통해 처음 소개한 바 있다. 

 

 에디션은 보닛과 프론트 스플리터, 리어 디퓨저 등에 카본 파이버를 적용해 M3 컴페티션 투어링 대비 경량화를 이뤘으며 무광 골드 브론즈 컬러의 앞 19인치, 뒤 20인치 경량 단조 휠과 트랙 타이어,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M 프론트 스트럿 브레이스 등을 조합해 극한의 조종성과 코너링 성능을 제공한다. 이 외 M 카본 버킷 시트, 티타늄 배기 시스템, 알칸타라 스티어링 휠 등 전용 요소들도 갖추고 있다. 단 7대만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억9,030만원이다. 

 

 M5 젠시안 블루 에디션은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인 젠시안 블루 색상을 외관에 적용한 게 특징이다. 깊은 푸른색을 띠는 차체 색상은 앞 20인치·뒤 21인치의 검은색 M 더블 스포크 휠과 M 카본 루프, M 카본 리어 스포일러, M 카본 미러캡과 선명한 대비를 이룬다. 

 

 실내는 앤트러사이트 색상의 M 알칸타라 헤드라이너 및 블랙과 실버스톤 컬러의 메리노 가죽을 투톤으로 조합해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M 드라이버 패키지를 기본 적용했으며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를 장착해 안정적인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6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억8,740만원이다.  

 

 M2 자바 그린 에디션은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인 자바 그린 색상을 적용한 제품이다. 선명한 형광빛의 자바 그린 컬러는 M2 쿠페 특유의 낮은 차체의 실루엣과 대비를 이루며 외관에 장착된 검은색 앞 19인치·뒤 20인치 M 더블 스포크 단조 휠과 빨간색 M 컴파운드 브레이크 캘리퍼, M 라이트 섀도우 라인 등과 어우러져 공격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실내는 운전자에게 역동적인 감성을 전달하는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과 M 카본 버킷 시트 등이 적용된다. 10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9,950만원이다. 

 

 M3 컴페티션 M x드라이브 파이어 레드 에디션은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 파이어 레드를 적용했다. 외관에는 카본 파이버로 제작한 사이드 미러 캡, 프론트 범퍼 측면 에어 인렛, 리어 디퓨저 인서트, 리어 스포일러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골드 컬러의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역시 기본 품목으로 제공한다.실내에는 검은색 풀 메리노 가죽이 사용되었으며 M 카본 버킷 시트,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을 통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M 드라이버 패키지도 기본 적용했으며 단 6대만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억6,150만원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
팝업 내용
팝업 내용

팝업 이미지

로그인

여기에 자세한 내용을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