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리즈 한정판, '국내 단 한 대씩'
-이 외 5시리즈, M3 기반 한정판도 선봬
-온라인 플랫폼 '샵 온라인'서 판매
BMW코리아가 오는 29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창립 3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4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은 740i x드라이브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과 7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 5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 M3 컴페티션 M x드라이브 스페셜 에디션이다. BMW코리아 최초로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를 통해 제작됐으며 이를 통해 정교한 주문을 섬세하게 구현했다.
740i x드라이브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과 BMW 7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은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 피아노 블랙 페인트를 적용했으며 검은색의 M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 및 21인치 인디비주얼 멀티 스포크 휠과 조화를 이뤄 한층 품위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도색과 샌딩, 프라이머 도포, 재도색을 3회 반복하는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의 노하우를 통해 외장색은 더욱 깊이 있고 풍부한 색감을 보여주며 C필러와 로커 패널에 각인된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 로고가 특별 제작 제품임을 드러낸다. 실내에는 그란 루쏘 메리노 가죽을 사용했으며 나이트 블루와 오팔 화이트 색상으로 고급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과 실버 스티칭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곳곳에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 로고를 각인해 스페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배가했다.


실내에는 BMW 인디비주얼 풀 메리노 가죽 내장제와 얀 로열 블루 색상의 스티치를 적용했으며 앞좌석 헤드레스트와 도어스커프 등에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 로고를 넣었다. 단 3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억6,150만원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