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위키

백과 뉴스 상세페이지

뉴스

자동차 관련 뉴스를 모아봤습니다

이네오스, 조지 러셀과 함께 그레나디어 영상 공개

입력 2025-07-04 00:00 수정 2025-07-04 09:31

 -레이서의 자유분방한 오프로드 질주
 -기술 개발과 브랜드 가치 강화 앞장서

 

 이네오스오토모티브가 4일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 팀 소속의 대표 드라이버 조지 러셀, 키미 안토넬리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타고 펼친 이색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두 선수가 브리티시 그랑프리를 앞두고 진행한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광고 촬영 현장을 몰래 빠져나와 험준한 산길과 진흙탕, 모래 언덕을 질주하는 장면을 통해 그레나디어가 대자연에서도 지칠 줄 모르는 진정한 모험 파트너임을 보여준다.

 

 조지 러셀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 팀의 넘버 1 드라이버다. 팀의 최첨단 기술과 전략을 이끌며 다수의 포디움과 우승을 기록했다. 불과 만 18세의 키미 안토넬리는 2025년 시즌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 팀에 합류한 최연소 드라이버로서 데뷔 시즌에 곧바로 첫 포디움을 거머쥐며 차세대 슈퍼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네오스는 이들 드라이버가 활약하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 팀의 지분 3분의 1을 보유한 주주사로서 기술 개발과 브랜드 가치 증가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한편, 그레나디어는 혹독한 오프로드 환경을 극복하도록 설계한 전천후 4×4 SUV다. 견고한 차체와 우수한 지면 접지력으로 어떠한 장애물도 무리 없이 통과한다. 동시에 도심 주행에서도 안락함과 정교한 핸들링을 제공해 일상과 모험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재다능함을 갖췄다.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

팝업 타이틀

팝업 내용
팝업 내용
팝업 내용

팝업 이미지

로그인

여기에 자세한 내용을 넣으세요.